KBS 2TV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의 주인공 ‘에릭(극중 강우)’의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이 화제가 되고있다.
‘에릭’은 드라마 ‘스파이 명월’에서 세계를 넘나드는 한류스타 ‘강우’로 갤러리 하우스와 오픈카, 그리고 그만을 위한 ‘수제 수트’ 까지 매회마다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이 화제가 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그는 극의 초반부터 한류스타의 명성에 어울리는 명품복근을 공개해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데 지난 4회 방송에서는 그의 럭셔리 하우스내 꾸며진 별도의 헬스장에서 ‘강우’를 밀착 경호하는 ‘명월(한예슬)’과의 폭풍 ‘런닝머신’ 배틀이 화제가 되었다.

한류스타인 ‘강우’의 집안 헬스장 에는 두명이 함께 운동할수 있는 커플 ‘런닝머신’ 세트를 기본으로 ‘스텝퍼’와 ‘크로스 컨트리’ 운동을 동시에 할수있는 ‘일립티컬 머신’, 그리고 ‘X바이크’ 와 ‘짐볼’까지 운동에 필요한 모든게 갖추어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에서 공개된 ‘강우’의 헬스기기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의 ‘피트니스’ 제품으로 방송이 나간직후 관련 게시판에는 ‘강우’의 명품복근을 만들어낸 집안내 럭셔리한 헬스장과 극중 ‘강우’와 ‘명월’이 운동하던 ‘런닝머신’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국내 최대의 헬스기기 전문기업 ㈜이화에스엠피의 김은정 과장은 “드라마 ‘스파이 명월’에서 주인공 ‘에릭’과 ‘한예슬’이 함께 운동하며 화제가된 런닝머신은 ‘리복(Reebok)피트니스’의 ‘트레이드밀 T3.2와 T5.2모델로 고출력 HIFI 스테레오 스피커와 뮤직도킹 스테이션이 내장되어 MP3를 바로꽂아 음악을 즐길수 있으며 충격흡수 시스템을 채택해 일반 런닝머신보다 최대 23%의 더많은 칼로리를 소비할수 있다.”며 “방송이 나간후 두 제품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뜨겁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스파이 명월’은 한국 최고의 한류스타 ‘강우(에릭)’와 그를 납북하려는 북한 한류단속반 소속 미녀스파이 ‘명월(한예슬)’의 좌충우돌 로맨틱 코메디로 매주 월,화 9시 5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