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3월10일(목) 브랜뉴뮤직은 “라이머가 수장으로 있는 브랜뉴뮤직과 2015 시즌 넥센스피드레이싱 포디움 정상에 올랐던 정남수 선수를 비롯해 하경완 선수, 이성찬 선수, 진민혁 선수, 김영하 선수, 브랜뉴뮤직 소속 힙합그룹 트로이 멤버인 재웅(이재웅) 선수로 이루어진 디원스포츠(D1SPORTS)팀이 하나가 되어 ‘브랜뉴레이싱팀’으로 새롭게 태어났다”고 밝혔다.
브랜뉴레이싱팀의 변화는 이름에서 그치지 않는다. 2016 시즌 모터스포츠 현장을 빛내 줄 그룹 트로이(TROY) 멤버인 재웅과 더불어 또 한 명의 스타가 브랜뉴레이싱팀의 일원이자 모터스포츠 선수로 데뷔하게 되는 것이다. 뛰어난 실력을 지닌 6명의 선수와 새롭게 등장하게 될 또 한 명의 스타까지 총 7명의 선수로 구성된 브랜뉴레이싱팀의 모습은 2016 시즌 넥센타이어스피드레이싱,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KSF), CJ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브랜뉴뮤직의 라이머 대표는 “브랜뉴뮤직은 2016년도에 음악사업 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펼칠 계획을 가지고 있다. 그 일환으로 브랜뉴뮤직과 디원스포츠의 협업으로 이번에 브랜뉴레이싱팀을 창단하게 되었다. 2016년 트랙을 뜨겁게 달굴 브랜뉴레이싱팀에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브랜뉴레이싱팀의 김병우 감독 또한 “대한민국 힙합 컨텐츠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뉴뮤직과 포디움 정상급 선수가 포진하고 있는 디원스포츠가 하나가 되었기에 올 해 더욱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 브랜뉴레이싱은 새로운 엔진을 장착하고 새롭게 출발하는 팀으로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말하며, “2016 시즌 브랜뉴레이싱과 함께 승리의 기쁨을 나눌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브랜뉴레이싱팀은 오는 3월 20일에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브랜뉴레이싱 트랙데이를 가질 예정이며, 이후 4월 중 첫 개막전을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