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는 캠핑요리를 테마로 1박2일 동안 펼쳐진 ‘코란도C와 떠나는 맛있는 캠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경기도 양평 별자리 캠핑장에서 코란도C 보유 고객 30개 팀을 초청해 열렸으며, 참가자들이 직접 마련한 레시피로 개성 넘치는 요리대결을 펼치는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참가 고객들은 시원한 녹음이 우거진 캠핑장에서 요리 전문가의 캠핑요리 강의를 비롯해 인기가수와 함께 하는 ‘숲 속의 미니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함께 어우러지는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의 테마였던 ‘아이들도 좋아하는 나만의 김치요리 레시피’를 주제로 한 요리 콘테스트는 전체 30개팀이 참가해 경쟁을 펼쳤다. 상위 입상자들에겐 ▲1등 그랜드 텐트(1명) ▲2등 슬림 코트 야외용 침대(2명) ▲3등 폴딩 체어(3명) 등 고급 캠핑용품이 증정됐다.

쌍용차는 이번 콘테스트 우수 입상작을 향후 건강한 먹거리와 함께 하는 캠핑 문화 형성을 위해 매체 및 SNS 등을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쌍용차 마케팅본부 신영식 전무는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드린다”며 “향후 자동차와 레저가 어우러진 더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