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코리아는 국내 패션 디자이너 고태용과 함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모델 ‘스마트 콜라보레이션 by 고태용’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모델은 최근 패션계의 뉴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비욘드 클로젯의 고태용 디자이너가 참여했다.

스마트는 그간 패션 업계를 비롯하여 다양한 방면에서 콜라보레이션 모델을 개발해 왔다. 작년 LA모터쇼에서 콘셉트 모델로 등장한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스캇과 공동으로 개발한 ‘스마트 포제레미’, 세계적인 의류 브랜드인 WeSC사와 포투 브라부스 모델이 결합해 골드 컬러의 독특한 모델을 선보이는 등 스마트만의 강한 개성을 선보여왔다.

이번 ‘스마트 콜라보레이션 by 고태용’은 기존 스마트 포투에 고태용 디자이너가 지난 컬렉션에서 선보인 레드, 옐로, 아이보리, 네이비의 다양한 컬러로 표현된 메인 패턴을 외관에 적용했고 ‘비욘드 클로젯’의 강아지 로고와 스마트의 로고가 결합된 새로운 로고도 적용됐다. 실내는 대시보드, 도어트림, 시트 등에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의 가죽을 적용했다.

이 외에도 콜라보레이션 모델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다양한 컬러의 카드홀더와 키홀더가 제공된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비욘드 클로젯의 모토와 콘셉트카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스마트의 이미지와 잘 부합되어 특별 한정 모델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스마트 콜라보레이션 by 고태용 모델은 18일 CJ오쇼핑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쿠페 모델은 2940만원, 카브리오 모델은 3240만원이다. 스마트 콜라보레이션 by 고태용 모델은 5대만 한정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