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방송되는 tvN [ENEWS WEEKLY-쑈킹승부]에서는 ‘청순 섹시’ 전지현과 ‘깜찍 섹시’ 신민아 중 대한민국 최고 여신을 가리는 시간을 갖는다. 대한민국 퀸오브퀸을 가리는 불꽃튀는 승부가 펼쳐징 예정이다. 10일 금요일 밤 9시 방송.
우선 두 배우의 지금껏 공개되지 않았던 희귀사진과 그녀들의 풋풋한 데뷔시절 모습이 대방출된다. 10년 전부터 우월한 유전자를 뽐내고 있는 전지현과 신민아의 사진은 물론 자연미인 인증샷부터 꽁꽁 감춰왔던 그녀들의 비키니 라인까지 비밀스런 과거가 샅샅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 ‘여신포스’ 전지현이 윤기나고 찰랑거리는 긴 생머리로 10년째 삼푸 모델로 할 수 있었던 비결도 밝혀진다. 이어 전문가가 강조하는 꿀머리를 위해 지켜야 할 세 가지 숨은 비법과 전지현 같은 내츄럴한 헤어스타일을 만들기 위한 팁까지 방송될 계획이다.
이에 맞서 고화질 HD에서도 투명한 피부가 돋보이는 신민아의 대표적인 꿀피부 관리법이 이어진다. 타고난 피부 미인보다는 끊임 없이 노력하는 피부관리파인 그녀. 건조한 가을철 촉촉한 피부를 위한 셀프 관리법부터 그녀같이 윤기 흐르는 피부를 만들기 위한 메이크업 노하우까지 속속들이 전파를 탈 예정.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이들 중 아찔한 힙라인의 소유자를 가리는 것. 남심은 물론이고 여심까지 흔드는 전지현, 신민아의 아찔한 섹시바디를 공개하고 전문트레이너로부터 전지현의 이기적인 팔등신 몸매, 신민아의 매력적인 뒤태라인 만드는 관리 방법을 배워본다.
이 외에도 그녀들의 은밀한 핫플레이스는 물론 완벽한 패션에 숨겨진 비밀 등 대한민국 최고 여신 신민아와 전지현의 모든 것은 tvN [ENEWS WEEKLY] 쑈킹승부에서 공개된다.
황재원 기자 jwstyle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