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시스템이 GWP코리아가 선정하는 “2015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4년 연속으로 선정되었다.
콘티넨탈이 이와 같이 14년 연속으로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으로 선정된 배경에는 사원들과 경영진들간의 신뢰와 소통을 증진시키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다. 실제로 콘티넨탈은 임직원들이 회사와 업무에 대해 더욱 명료하게 소통하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있으며, 비 격식적인 활동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구성원과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및 협업 문화 형성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콘티넨탈 코리아의 이혁재 대표는 모든 임직원들과 경영진들간의 신뢰와 자유로운 소통을 통해 일하고 싶은 재미있는 일터를 만들고 유지해 나가는 것이 결국 회사의 성장과 연결 된다고 말한다. 또한, 평소에도 이혁재 대표는 모든 임직원들이 직급에 관계없이 본인의 생각과 의견을 정직하게 표현할 수 있는 조직문화 형성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콘티넨탈은 신기술 개발 및 독자적 기술 확보에 밑거름이 되는 직무 발명에 대해 다양한 보상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임직원의 성취감과 경력개발 및 성장을 독려한다. 더불어, 다양한 동호회 활동에 대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선택적 복리 후생 제도와 사원들이 문화 생활에도 시간을 투자하여 정서적으로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콘티넨탈의 열린 조직 문화는 14년 연속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차지하는 데 일조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