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10일, 아반떼의 신규 트림인 ‘에비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다음달 12일까지 ‘아반떼 에비뉴를 찾아라!’를 주제로 도심 속 명소, 해안도로 등 아반떼 에비뉴와 가장 잘 어울리는 거리를 아반떼와 함께 사진으로 담는 ‘아반떼 에비뉴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사진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인 SLR클럽 사이트 내 ‘아반떼 에비뉴 사진공모전’ 메뉴에 본인이 직접 찍은 사진을 등록해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우수작 총 13점을 선정해 하이엔드 디지털 카메라(대상 1명), 제주 해비치호텔 2박 3일 숙박권(우수상 2명), 주유상품권(장려상 10명)을 증정하며, 이외에도 참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트권(10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현대차는 1~2월 아반떼 에비뉴 모델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33명에게 제주 해비치호텔 2박 3일 숙박권(3명), 10만원 주유상품권(30명), 음료 기프트권(2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15일 현대차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현대차는 이달 25일 아반떼 보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1인 2매)를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공연에 초청하는 ‘아반떼 뮤지컬 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반떼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현대차 홈페이지에 ‘아반떼 뮤지컬 데이’와 함께 하고 싶은 사연을 적어 이달 16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7일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 선호사양이 대거 반영된 ‘아반떼 에비뉴’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대한민국 명불허전 베스트셀러 아반떼 고객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