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2012 부산모터쇼' 참가를 기념해 5월8일부터 6월3일까지 약 한 달간 온라인 소셜 게임 이벤트인 '픽업 유어 큐브 프렌즈(Pick-up Your CUBE Friends)'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셜 플러그인을 기반으로 페이스북과 연동되는 소셜 게임(Social Game) 형태로, 닛산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 게임은 참여자가 큐브에 페이스북 친구들을 태워 부산모터쇼가 개최되는 벡스코(BEXCO)를 향해 떠나는 여정으로, 제한 시간 3분 내 친구 3명을 태우고 도착하면 레이싱이 완료된다. 레이싱 완료 후에는 닛산의 부산모터쇼 참가 개요도 볼 수 있다.

또, 게임 후 큐브 시승을 신청하는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니 3DTV(1명), 노트북(2명), 캠코더(2명), 디지털 카메라(2명)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닛산 양정수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부산모터쇼에 대한 기대감을 이끄는 동시에 닛산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좀 더 친근하고 재미있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면서 "쉽고 독특한 소셜 게임을 통해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는 물론,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무라노, 대표 패밀리 세단 알티마 플러스,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등 닛산의 다양한 차량들을 간접적으로 체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