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종합 멤버십 프로그램인 ‘블루멤버스’ 런칭 5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현대차는 4월23일부터 5월13일까지 블루멤버스 회원들에게 경품 제공, 튜닝 서비스, 힐링 캠핑 참가 등 일상 속에서 자동차와 함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게 하는 ‘더 블루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 하나 - “블루멤버스 카드 쓰고 경품 받자!”
우선, 블루핸즈(BLUhands, 현대차 직영서비스센터 및 서비스협력사), 현대오일뱅크, 홈플러스, 커피빈, 하이카다이렉트, 롯데시네마, 인터파크(도서/여행) 등 블루포인트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적립하는 블루 멤버스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현대오일뱅크 5천원 주유권(2000명), ▲블루포인트 5천점(100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둘 – 내 차도 새 차처럼, “블링블링 마이카!”
블루멤버스 회원이 블루멤버스 사이트에 본인 소유 차와 관련된 애정 담긴 사연을 응모하면 총 2명을 뽑아 그 차량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튜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현대차는 연비 절감, 성능 개선, 스피커 및 내외관 튜닝을 해 가는 과정을 블루멤버스 사이트에 공개해 자동차를 보다 즐겁고 효율적으로 이용하기 위한 서비스 정보를 공유한다.
◆이벤트 셋 – “블루멤버스와 함께 떠나는 우리 가족 힐링 캠핑”
현대차는 블루멤버스 회원 중 총 70가족(가족당 최대 4명)을 도심 속 마음의 여유를 찾는 힐링 캠핑장으로 초대한다.
블루멤버스 사이트에서 응모가 진행되며 당첨자들은 5월 26일, 1박2일로 충남 홍성 소재 캠핑장에서 ▲캠핑장비 무상 제공 ▲무상 차량 정비서비스 실시 ▲와인 강좌 및 미니 콘서트 개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2007년 고객 서비스 강화 일환으로 시작한 멤버십 프로그램인 ‘블루멤버스’ 런칭 5주년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시행하는 것”이라며 “자동차를 넘어 생활서비스에서도 현대차의 새 브랜드 캠페인인 리브 브릴리언트를 반영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즐거움을 전할 수 있게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 블루 페스티벌' 이벤트 당첨자는 5월 17일 블루멤버스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