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라인? W라인? 라인을 살려야 여름이 즐겁다!

S라인? W라인? 라인을 살려야 여름이 즐겁다!

발행일 2011-06-24 10:44:43 박태준 기자

노출의 계절 여름이면 여자들의 마음도 조급해지고 바쁘기 마련이다.
이맘때가 되면 그동안 미뤄왔던 다이어트와 몸매관리를 위해 충동적으로 피트니스 센터를 등록하거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수 있는 ‘퍼스널 트레이닝’도 생각해 보지만 값비싼 비용과 시간투자에 대한 부담 때문에 선뜻 엄두가 나질 않는다.

그렇다고 무분별한 단식을 통한 다이어트는 피부의 탄력을 떨어뜨리고 급한 마음에 몰아서 하는 격한 운동은 신체리듬과 관절에 큰무리가 올수있다.

최근들어 한몸매 하는 스타들과 유명인들의 바디관리 비법이 화제가 되고있는데 그들이 말하는 공통된 노하우는 작은 생활습관의 변화와 간단한 소품 만으로도 탄력있고 슬림한 라인을 충분히 살릴수 있다고 전한다.

▲ 전혜빈의 '스타일리시 바디'

◆ S라인도 입체감 있게! – 3D 입체 바디코어 프로그램 인기

최근에 불고있는 3D열풍이 바다라인에 대한 트렌드에도 큰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최근 여자들이 선호하는 이상적인 바디라인은 무조건 마르기만한 일자 체형이 아니라 볼륨감 있는 가슴라인과 매끈한 허리, 그리고 탄력있는 힙라인을 두루갖춘 입체적인 바디라인을 원하고 있다.

만능 엔터테이너 ‘전혜빈’은 최근 ‘스타일리시 바디’란 책을 통해 그녀의 입체적인 바디라인의 관리비법과 운동법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먼저 생활속에서의 규칙적인 ‘운동’과 지속적인 ‘식이요법’, 그리고 웨이트 트레이닝을 통한 ‘탄력’까지를 모두 섭렵하면서 여성들이라면 모두가 원하는 이른바 입체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바디라인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체형관리 프로그램도 예외는 아니다. 압구정동에 위치한 스파&에스테틱 전문센터 스파더엘(SPA the el)의 이선미 원장은 “최근 몸매관리 프로그램중 가장 주목받고 있는것이 바로 ‘3D입체 바디코어 트리트먼트’ 이다. 바디라인의 조화로움과 탄력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3D입체 바디코어’는 천연 아로마와 미네랄, 해초성분들을 이용한 삼투압의 원리로 림프작용을 통한 세포근육의 탄력강화를 돕고, 중추신경의 자극을 통한 유산소 활성화로 체지방의 연소를 집중적이고 입체적으로 이뤄내는 과학적인 프로그램으로 각광을 받고있다.”고 전했다.

▲ 사진 제공 - (주)이화에스엠피

◆ W라인이 살아야 뒤태가 산다! – 힙업, 하체전용 관리상품 큰인기

최근 본격적인 여름시즌과 하의실종 패션의 영향으로 여성들의 뒤태나 하체에 대한 고민도 상대적으로 커지고 있다.

‘힙업’된 탄력있는 엉덩이는 매끈한 하체라인의 시작점인 동시에 전체적인 볼륨감에 있어서도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게 사실인데 최근에는 여성들의 ‘S라인’과 더불어 알파벳 W의 모양처럼 힙라인이 잘 잡혀있는 상태를 뜻하는 ‘W라인’에 대한 관심도 폭발적이다.

최근 연예인들의 ‘바디 디자이너’이자 ‘퍼스널 트레이너’로 유명한 ‘엉짱’ 박지은 교수는 여성들의 아름다운 뒤태를 위한 관리비법 지침서인 ‘박지은의 바디혁명’이라는 책과 함께 홈쇼핑을 통해 하체전용 운동기기를 소개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박지은’ 교수가 추천한 하체전용 운동기기 ‘레그짱(LEG ZZANG)’은 ‘3분의 하체혁명’ 이라는 타이틀로 이미 미국과 일본, 독일 등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빅히트 상품으로 편안하게 서서 사이드로 밀고 당기기를 반복하는 슬라이딩 운동기기이다.

또한 평소에 쓰지않는 허벅지의 안쪽과 바깥쪽을 집중적으로 자극해 운동자세에 따라 힙업과 복부에 까지 적당한 긴장감을 줄수있다.

국내 최대의 헬스기기 전문기업 ㈜이화에스엠피 에서는 여름시즌을 맞아 하체운동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운동기기 특별전을 진행한다.

운동전후 스트레칭과 워밍업에 좋은 ‘짐볼(Gymball)’과 ‘줄넘기’ 부터 집중 하체운동을 위한 ‘레그짱(LEG ZZANG)’ 그리고 유산소 운동까지 겸할수 있는 ‘X바이크’와 친환경 ‘워킹머신’까지 원하는 운동부위별 선택을 할수있다.

운동기기에 대한 정보 및 문의는 ㈜이화에스엠피의 공식 홈페이지(www.sal-sal.com)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300
센추리 쿠페 콘셉트 공개, 롤스로이스급 하이엔드 럭셔리

센추리 쿠페 콘셉트 공개, 롤스로이스급 하이엔드 럭셔리

토요타의 하이엔드 브랜드 센추리(Century)가 센추리 쿠페 콘셉트카를 공개했다. 29일 2025 재팬 모빌리티쇼를 통해 공개된 센추리 쿠페는 독립 브랜드로의 첫 번째 모델로, 2인승 구조의 럭셔리 전기차다. 센추리 브랜드는 롤스로이스, 벤틀리 등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와 경쟁하게 된다. 토요타 산하의 플래그십 모델, 센추리의 브랜드 독립을 공식화한건 이번이 처음이다. 과거 토요타 센추리는 1967년 첫 출시 이후 반세기 넘게 일본 최고급 관용차로

신차소식이한승 기자
혼다 전기차 0 α, 최초 공개..2027년 양산 계획

혼다 전기차 0 α, 최초 공개..2027년 양산 계획

혼다가 미래 전기차의 청사진을 제시했다. 혼다는 29일 2025 재팬 모빌리티쇼를 통해 글로벌 EV, 혼다 0 시리즈의 새로운 SUV 모델인 '혼다 0 α(알파)' 프로토타입을 공개했다. 혼다 0 α는 차세대 EV 프로토타입의 3번째 모델로, 1월 공개된 혼다 0 살룬과 혼다 0 SUV에 이어 선보였다. 혼다 0 α는 향후 2년내에 생산을 계획하고 있으며, 양산형 모델은 2027년 시장에 출시된다. 주력 시장은 일본과 인도로 예정됐다. 혼다는 0 시리즈의 개발 접근 방식인 "

신차소식이한승 기자
아이오닉9·스포티지, IIHS 안전평가서 최고등급 획득

아이오닉9·스포티지, IIHS 안전평가서 최고등급 획득

현대차그룹은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가 현지시각 28일 발표한 충돌 안전 평가에서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9과 기아 스포티지가 톱 세이프티 픽 플러스(TSP+, Top Safety Pick+) 등급을, 현대차 싼타크루즈가 톱 세이프티 픽(TSP, Top Safety Pick)’ 등급을 각각 획득했다고 밝혔다. 아이오닉 9은 전면 및 측면 충돌 평가와 전방 충돌방지 시스템 평가 등으로 구성된 모든 평가 항목에서 최고 등급인 훌륭함(Good)을 받았으며, 스포티지는 상품성 개선을 거치

업계소식이한승 기자
[시승기] 푸조 3008 GT, 실연비 20km/ℓ..이쁘고 경제적

[시승기] 푸조 3008 GT, 실연비 20km/ℓ..이쁘고 경제적

푸조 올 뉴 3008 GT 스마트 하이브리드를 시승했다. 신형 3008은 동급 경쟁차 중 가장 멋스러운 내외관 디자인과 8년전 이전 세대 모델과 동일한 가격에 풍부한 옵션을 제공하는 점이 주목된다. 특히 스마트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단순한 구조로도 실연비 20km/ℓ 전후를 기록해 인상적이다. 푸조 브랜드는 지난 7월 올 뉴 3008 스마트 하이브리드를 출시했다. 가격은 3008 알뤼르 4490만원(개소세 3.5%, 4425만1000원), 3008 GT 4990만원(개소세 3.5%, 4916만3000원)으로 8년전

수입차 시승기이한승 기자
지프, 그랜드 체로키 부분변경 공개..한국 출시는 2026년

지프, 그랜드 체로키 부분변경 공개..한국 출시는 2026년

지프 브랜드는 29일 부분변경 모델, 신형 그랜드 체로키를 공개했다. 2026 그랜드 체로키의 가장 큰 변화는 새롭게 적용된 '허리케인 4 터보(Hurricane 4 Turbo)' 엔진으로 양산차 최초의 터뷸런트 제트 점화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한국 시장에는 2026년 출시될 예정이다. 2.0리터 허리케인 4 터보는 최신 글로벌 4기통 엔진으로, 동급 4기통은 물론, 6기통 엔진을 뛰어넘는 강력한 출력과 토크를 제공하며, 연비 향상과 배출가스 저감을 동시에 달성했다.

신차소식이한승 기자
현대차 일렉시오 출시, 722km 주행 중국 전략 전기차

현대차 일렉시오 출시, 722km 주행 중국 전략 전기차

현대자동차가 중국 소비자를 겨냥한 현지 전략형 전기 SUV 일렉시오를 중국에서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일렉시오는 깔끔한 실루엣과 절제된 비율로 구성된 대담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췄으며, 크리스탈 형태의 사각형 헤드램프가 특징이다. 현대차의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승차감을 제공하고 뛰어난 내구성의 차체 구조로 안전성도 높였다. 또 88.1kWh 배터리를 탑재해 722km의 1회 충전시 주행 가능거리(CLTC 기준)를 달성

신차소식이한승 기자
르노코리아,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그랑 콜레오스 350만원 지원

르노코리아,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그랑 콜레오스 350만원 지원

르노코리아(대표 니콜라 파리)가 10월 29일부터 11월 16일까지 19일 간 진행되는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역대 최고 수준의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지원금 30만원 혜택(단, 2025년 9월 생산분까지)과 60만원 상당의 옵션·액세서리 구매 지원이 함께 제공된다. 과거 르노코리아 차량을 한번이라도 신차로 구매한 이력이 있거나 현재 보유하고 있는 로열티 고객에게는 50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생산

업계소식이한승 기자
르노 필란테 혹은 오로라2, 매력적인 쿠페형 SUV

르노 필란테 혹은 오로라2, 매력적인 쿠페형 SUV

르노 차세대 준대형 SUV, 필란테(Filante, 프로젝트명 오로라2) 일부 디자인이 공개돼 주목된다. 중국 현지 매체에 게재된 필란테는 르노의 새로운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공격적인 외관이 특징으로, 커다란 차체와 대구경 휠은 BMW XM과 유사한 분위기다. 국내 출시는 2026년 상반기다. 르노 필란테는 D-세그먼트 모델인 그랑 콜레오스의 상위 모델로, E-세그먼트 준대형 쿠페형 SUV로 기획됐다. 그랑 콜레오스 대비 커진 차체와 휠베이스, 전방과 후방 오버행

신차소식이한승 기자
기아 PV5 카고, 693km 주행으로 기네스 기록 등재

기아 PV5 카고, 693km 주행으로 기네스 기록 등재

기아는 PV5 카고 모델이 최대 적재중량을 싣고 1회 충전 가장 긴 주행 거리인 693.38km를 달성한 전기 경상용차(eLCV, electric Light Commercial Vehicle)로 기네스 세계 기록에 등재됐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록은 71.2kWh 배터리의 PV5 카고 4도어에 665kg을 싣고 진행됐다. 이번 기록은 지난 9월 30일 독일 프랑크푸르트 북부 공도에서 이뤄졌다. 주행 코스는 물류 및 배달 업무를 충분히 재현할 수 있도록 58.2km의 도심 및 외곽 도로와 고도 상승 구간을 반복 주행하는 방

업계소식이한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