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기기 전문 기업 ‘이화에스엠피(IWHA S.M.P)’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하드웨어(adidas hardware)’의 트레이닝 소품을 국내 런칭했다.

글로벌 ‘아디다스 하드웨어’ 한국 총판을 맡은 (주)이화에스엠피는 피트니스 분야의 전문 기업으로 2008년이후 ‘리복(Reebok) 휘트니스’의 성공적 런칭에 이어 2010년 ‘아디다스 하드웨어’의 한국 판권도 획득하며 본격적인 런칭 프로모션에 들어간다.
‘아디다스 하드웨어(adidas hardware)’는 스피드, 지구력, 근력운동을 목적으로 하는 스페셜 트레이닝 소품으로서 스트레칭과 근력강화 운동에 필요한 짐볼(Gymball), 덤벨(Dumbbell), 케틀벨(Kettlebell), 트레이닝 매트(Trainig Mat)등을 포함, 총 40여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블랙과 레드 컬러의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방법 또한 간편해 피트니스 전문가뿐만이 아니라 초보자나 일반인 모두 폭넓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실용적이다.
‘아디다스 하드웨어(adidas hardware)’는 ㈜이화에스엠피 온라인 쇼핑몰(www.sal-sal.com) 및 전국 ‘아디다스 주요매장 과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롯데마트’등의 주요지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