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의 3월 판매 조건은 지난 2월과 비슷하다. 그러나 다양한 이벤트로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포르테 에코플러스’ 출시 기념으로 3월 포르테 개인 출고 고객 중 21명을 추첨하여 유럽, 미국, 중국 등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달 포르테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차량 보유 기간에 따라 중고차 가격을 70~42%까지 보장해주고, 중고차 처리 후 기아차 재 구입시 20만원을 지원한다(쿱, 하이브리드 제외). 36개월간 이자만 납부하고 할부원금은 자유롭게 납부하는 특별 할부 프로그램도 실시한다(하이브리드 제외).

3월 기아차 전 차종 출고 고객을 위한 특별 지원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5년 이상 지난 차량을 보유한 고객, 2010년 1월 이후 출산을 한 고객, 기아차 재구매 고객, 중고차 매각 후 기아차 출고 고객에게는 10~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월과 마찬가지로 기아차 전 차종 구입 고객에게는 아이리버 제품을 32~60%까지 할인해주고, 갤럭시 탭, 갤럭시 S, LG 2X 등의 할부금을 지원한다. 또 포르테 하이브리드 1% 저금리 할부 서비스와 다자녀 가구 특별 구입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현대카드 ‘M’으로 기아차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차 종 별로 20~50만원을 선 보상해주는 리워드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시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