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바루코리아(대표 최승달)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지산리조트에서 17일부터 19일까지 삼일간 ‘스바루 스노우 익스피리언스(Subaru Snow Experience)’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해 2월 미디어 대상으로만 진행됐던 시승회를 고객 대상 행사로 확대한 것이다.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고객 시승행사가 실시되며, 19일에는 미디어를 대상으로 시승 행사가 진행된다.
시승행사에는 중형세단 ‘레거시’를 비롯, CUV ‘아웃백’과 컴팩트 SUV ‘포레스터’ 등 3개 모델이 나선다. 스키 슬로프를 올라가는 눈길 주행과 눈길 슬라럼 등 2가지 코스로 구성된 테스트 드라이브 세션이 진행된다. 또한 스바루 자동차의 특성을 설명하는 테크니컬 트레이닝 세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 우승자인 코니시 시게유키(Shigeyuki KONISHI)와 현직 전문 랠리 드라이버인 딘 헤리지(Dean Herridge)가 이번 행사의 강사로 참석해 주행 강습을 진행하고직접 눈길 주행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바루코리아 최승달 대표는 “박서엔진과 대칭형AWD 시스템에서 비롯되는 스바루의 우수한 성능을 많은 고객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시승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 스바루 자동차의 독특한 기술력으로 무장한 스바루 차량의 성능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다”고 말했다.
전승용 기자 car@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