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신곡 ‘하다가’를 발표함과 동시에 각종 음악 차트를 휩쓸고 있는 환희의 충격적인 춤 버릇이 공개됐다. 9일 월요일 밤 7시 방송.
tvN 이야기가 있는 뮤직쇼 [뉴턴]의 코너 ‘뉴턴 시크릿’에는 환희의 앨범 작업에 참여한 뮤지션들이 직접 출연해 앨범을 준비하면서 생겨난 환희의 비밀을 거침없이 폭로한 것. ‘뉴턴 시크릿’은 가수의 노래 속 숨겨진 가사, 안무, 스타일 등 앨범의 비밀을 밝히는 코너다.
환희의 신곡 ‘하다가’의 안무가는 “더운 날씨 때문에 항상 환희가 다 벗고 춤 연습을 한다”고 깜작 폭로했다. 이어 “다 벗고 안무에 매진하는 환희의 모습을 상상해도 좋다”는 넉살 좋은 멘트로 시청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전망. 또 작곡가는 환희 특유의 발성을 이용한 ‘딸꾹질 창법’을 소개하기도 했다.
9일 방송에서 환희는 타이틀곡 ‘하다가’와 ‘내가 더 아플게’를 라이브로 열창할 뿐만 아니라 야성적인 팔 근육까지 공개해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섹시 지존 채연과 화제의 신인 G.NA, 트로트계의 아이돌 LPG가 출연해 화끈하고 섹시한 춤 대결도 펼쳐 보인다. 또 로티플 스카이, 걸스데이, 블랙리스트 등 최근 떠오르고 있는 아이돌들은 시청자들의 투표로 선정된 뉴턴 차트 ‘역대 최고의 베스트 10’에서 역대 걸그룹의 무대를 완벽히 재현해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황재원 기자 jwstyle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