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롤스로이스는 컬리넌 데이지를 25일 공개했다. 컬리넌 데이지는 롤스로이스의 비스포크 완성도를 보여주는 모델로 의뢰 고객이 가장 좋아하는 슬로바키아 타르타 산맥의 하이킹 코스에 핀 데이지 군락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다. 우산 등에도 데이지가 적용됐다.

컬리넌 데이지는 컬리넌 부분변경 블랙 배지를 기반으로 단 한 대만 제작된 비스포크 모델이다. 컬리넌 데이지는 의뢰 고객의 요구에 따라 데이지 군락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으며, 어떤 환경에서도 꿋꿋하게 생명력을 유지하는 데이지의 강인한 가치가 담겼다.

컬리넌 데이지 외관은 파우더 블루 컬러를 바탕으로 수작업으로 정교하게 그린 코치라인에 데이지 꽃 모티프를 더해 완성됐다. 실내는 블랙우드 소재의 전면 페시아와 뒷좌석 사이를 나누는 워터폴 섹션에 데이지 모티프가 샌드 블라스팅 기법으로 구현됐다.

시트 파이핑은 플리트 블루, 좌석 헤드레스트의 자수와 스티치는 셀비 그레이 컬러로 마감됐다. 데이지가 새겨진 비스포크 일루미네이티드 트레드플레이트가 적용됐다. 또한 비스포크 우산 내부에도 데이지 모티프가 사용됐는데, 내부에서만 보이도록 설계됐다.

컬리넌 데이지 천장에는 비스포크 스타라이트 헤드라이너가 적용됐다. 북반구 밤하늘을 수놓는 큰곰자리, 작은곰자리, 쌍둥이자리, 황소자리 등 4개의 별자리가 정교하게 표현됐다. 트렁크 바닥에는 자동 전개식 맞춤형 적재 공간인 레크리에이션 모듈이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