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모빌리티(이하 KGM)가 ‘액티언 무빙 쇼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액티언 무빙 쇼룸 이벤트는 액티언 실물 차량을 무빙 쇼룸에 싣고 인구 밀집 지역 및 주요 관광지를 순회하며 찾아가는 행사로 오는 9일부터 진행된다. 또한 내주 12일 가격 등이 공개되며, 본계약이 시작된다.


액티언은 토레스 쿠페로 알려진 프로젝트명 J120의 양산차다. 액티언은 사전예약 첫날 1만6000대, 3주만에 5만대를 넘어서는 기록을 세웠다. KGM은 고객에게 액티언을 더욱 빠르게 선보이기 위해 오는 12일 판매 가격과 제품 정보를 공개하고 사전계약없이 본계약을 시작한다.


또한 KGM은 8월 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간 액티언 무빙 쇼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액티언 무빙 쇼룸 이벤트는 액티언 실물 차량을 무빙 쇼룸에 싣고 인구 밀집 지역 및 주요 관광지를 순회하며 고객들을 찾아가는 행사다. 출시에 앞서 액티언의 실물을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액티언 무빙 쇼룸 이벤트는 9일 서울 광화문, 명동, 강남, 코엑스, 성수, 한강공원 등을 중심으로 순회하며, 10일은 주말 나들이객들이 많이 찾는 파주 헤이리예술마을을 비롯해 일산, 남양주, 과천, 분당, 용인 칼리오페 카페(전시), 11일은 강원도 속초, 양양 등에 선보인다.


액티언은 세련되고 다이내믹한 쿠페 스타일의 도심형 SUV로 스타일리시한 외관 디자인과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SUV의 실용성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액티언 실내에는 2개의 12.3인치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파노라마 디스플레이, D컷 스티어링 휠 등이 적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