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네시스 GV60 마그마(GV60 Magma) 공개가 임박했다. 제네시스는 20일 공식 영상을 통해 제네시스의 고성능 브랜드 마그마에 대한 미래와 GV60 마그마 일부를 공개했다. 특히 제네시스는 전설적인 레이서 재키 이크스와 함께 한다. GV60 마그마는 올해 하반기 공개된다.


‘제네시스 마그마’는 제네시스의 고성능 영역 브랜드 확장 의지를 담았다. 제네시스 마그마는 기술적 역량과 미학적 정체성을 바탕으로 고성능 럭셔리를 지향한다. 현재 라인업을 기반으로 한 고성능 모델을 개발, 기본 모델의 품질과 성능 극대화로 다양한 고객을 공략한다.


제네시스는 마그마로 브랜드 이미지 개선에도 나서는데, 최근에는 전설적인 레이서 재키 이크스(Jacky lckx)를 브랜드 고문이자 홍보 대사로 맞이했다. 재키 이크스는 F1에서 8승, 르망에서 6승을 거둔 바 있다. 또한 제네시스는 독일 뉘르부르크링에서 트랙 택시도 운영한다.


재키 이크스는 영상에서 “제네시스의 프로젝트엔 진심이 담겨있다. 내가 레이싱으로 쌓아온 것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객은 제네시스의 성공을 판가름하는 심판이 될 것이기 때문에 그들을 존중해야 한다. 자동차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줘야 한다”라고 말했다.


GV60 마그마는 제네시스 마그마 런칭 이후 양산될 고성능 전기차다. GV60 마그마는 추후 양산시 고성능에 최적화된 배터리와 모터 등 차별화된 요소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GV60 마그마는 제네시스 마그마의 대표 컬러인 주황색을 바탕으로 넓고 낮아진 차체가 강점이다.


전면부 범퍼 하단 에어 벤트는 에어 커튼 역할과 모터, 브레이크, 배터리 등의 열기를 효율적으로 낮춘다. 21인치 티타늄 컬러 휠과 와이드 펜더, 펜더 상단 에어 벤트, 전면부 스플리터, 사이드 스커트, 루프 윙, 리어 디퓨저, 리어 윙 스포일러 등 일반 모델과 차별화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