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바흐는 S클래스 나이트 에디션을 18일 공개했다. 마이바흐 S클래스 나이트 에디션은 일본에서 30대만 한정 판매되는 모델로 20인치 휠에 수십개의 마이바흐 로고가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실내에는 화이트 가죽 시트, 마이바흐 로고가 각인된 블랙 콘솔 등이 적용됐다.

마이바흐 S클래스 나이트 에디션은 일본에서 30대만 한정 판매되는 모델이다. 마이바흐는 해당 모델 구매 신청이 30건 이상 접수되면 추첨을 통해 고객을 결정할 계획이다. 마이바흐 S클래스 나이트 에디션은 내달 고객 인도가 시작된다. 가격은 4400만엔(약 3억8500만원)이다.

마이바흐 S클래스 나이트 에디션 외관은 오닉스 블랙과 모하비 실버가 조합된 투톤 컬러로 마감됐다. 전면부 그릴과 범퍼 공기흡입구, 도어핸들, 로커 패널 트림, 머플러 등은 다크 로즈 골드 컬러다. 후면부 트렁크 가니쉬와 범퍼 테두리, 엠블럼 등도 다크 로즈 골드 컬러다.

마이바흐 S클래스 나이트 에디션은 7개의 메인 스포크를 중심으로 수십개의 작은 마이바흐 엠블럼이 배치된 20인치 전용 휠을 제공한다. 실내에는 화이트 가죽 시트, 마이바흐 로고가 각인된 블랙 콘솔 등이 적용됐다. 도어 패널과 센터 콘솔, 콘솔 박스는 화이트 컬러로 마감됐다.

마이바흐 S클래스 나이트 에디션은 마이바흐 S580 4MATIC을 기반으로 한다. 4.0리터 V8 가솔린 트윈 터보 엔진과 9단 자동변속기,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조합돼 최고출력 503마력, 최대토크 71.4kgm를 발휘한다. 글라이딩 시스템, 후륜 조향 등을 기본 탑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