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 쏘렌토 부분변경 실차가 포착됐다. 유튜브 숏카에 게재된 신형 쏘렌토는 수직으로 배치된 헤드램프와 시그니처 스타맵 라이팅 주간주행등 등 브랜드 최신 디자인 언어가 반영된 외관이 특징이다. 실내에는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이달 중순에 출시된다.


쏘렌토 부분변경은 이달 중순 가솔린과 디젤, 하이브리드 4WD가 먼저 출시되며, 하이브리드 2WD는 인증 작업 완료 후 투입된다. 신형 쏘렌토에는 기아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가 반영됐다. 수직으로 배치된 헤드램프, 시그니처 스타맵 라이팅 주간주행등이 대표적이다.


신형 쏘렌토는 새롭게 디자인된 휠을 제공한다. 18인치 휠을 기본으로 20인치 휠을 선택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휠도 디자인이 변경됐는데, 17인치와 18인치다. 그래비티 트림은 20인치 전용 휠을 지원한다. 후면부 테일램프는 좌우가 각각 연결됐으며, 스타맵 그래픽이 사용됐다.


실내는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2.3인치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전환 조작계, 지문 인증 시스템 등이 추가됐다.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는 프레스티지 트림에서는 옵션, 노블레스 트림부터는 기본 사양이다.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적용됐다.


신형 쏘렌토 시그니처 및 그래비티 트림에는 전면부 순차 점등식 방향지시등과 디지털 룸미러 등이 추가됐다. 또한 운전석 에르고 모션 시트와 스웨이드 내장재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그래비티는 디자인 특화 트림으로 전용 외관 컬러 및 가죽 시트로 일반 모델과 차별화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