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스바겐코리아는 ‘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폭스바겐 로드투어는 브랜드의 매력과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고객이 있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 폭스바겐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행사로 이번 2023에는 약 3만3천명이 전시 부스를 방문했다.

폭스바겐 로드투어 2023은 지난 6월 17일부터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고양 스타필드,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등 다양한 세대의 쇼핑객이 방문하는 수도권 프리미엄 아울렛 및 쇼핑몰에서 약 한 달간 진행됐다. 이번 로드투어 기간에 약 3만3천명이 방문했다.

고객들은 투아렉과 티구안 올스페이스, 골프 등 폭스바겐 베스트셀러 모델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했다. 특히 투아렉과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넓은 적재 공간, 폭스바겐 SUV만의 스타일을 뽐내며 3050세대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실용성과 매력적인 디자인을 갖춘 해치백 골프 또한 MZ세대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외에도 현장에서는 차량 별 상세 제원 및 프로모션 등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차량 상담이 진행됐다. 다양한 경품을 받아 볼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됐다.

한편, 2019년부터 시작된 폭스바겐 로드투어는 폭스바겐의 매력과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고객이 있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 폭스바겐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