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는 2023년형 4시리즈를 25일(현지시간) 공개했다. 2023년형 4시리즈와 M4에는 디지털 계기판과 디스플레이가 하나로 연결된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iDrive 8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도어 오픈 웰컴 사운드, 새로운 실내 트림 등이 추가됐다. 국내 출시 및 시기는 미정이다.

BMW의 봄 업데이트는 지난 몇 년 동안 꾸준하게 진행된 연례행사 중 하나다. 일부 모델에 대해 다양한 개선이 이뤄졌는데, 4시리즈 변화 폭이 가장 크다. 4시리즈와 고성능 M4에는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4.9인치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추가됐다.

BMW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iDrive 8을 지원한다. iDrive 8 탑재로 센터페시아 레이아웃이 간결해졌다. 공조기와 열선 시트 등 전반적인 차량 제어는 디스플레이로 가능하다. 2023년형 4시리즈와 M4는 운전석 혹은 조수석 도어가 열릴 때 새로운 웰컴 사운드가 제공된다.

2023년형 4시리즈는 스티어링 휠 패들 시프트, 토글형 기어 레버, 쉐도우라인 윈도우 트림이 기본이다. 2023년형 M4 쿠페는 보닛과 트렁크에 M 그래픽이 추가됐으며, 센사텍 소재로 마감된 계기판을 선택할 수 있다. 4시리즈 및 M4에는 알루미늄 롬비클 트림이 신설됐다.

한편, BMW는 일부 모델 업데이트도 함께 공개했다. 7시리즈는 새로운 BMW 인디비주얼 외관 컬러와 실내 컬러를 제공한다. X7은 아이코닉 글로우가 포함된 크리스탈 헤드램프, 아이폰으로 제어 가능한 파킹 어시스턴트, iX는 개선된 배터리 열 관리 시스템 등이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