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츠는 A클래스 부분변경을 5일(현지시간) 공개했다. A클래스 부분변경은 내외관 디자인이 소폭 변경됐다. 실내 고급 소재와 개선된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추가됐다. 기본 옵션 사양도 강화됐다. 가솔린엔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가 적용됐다. 국내 출시는 미정이다.


A클래스 부분변경의 외관 변화는 A클래스 마니아가 아니면 알아보기 어렵다. 전면부 그릴 내부에는 삼각별 패턴이 삽입됐다. 새롭게 디자인된 LED 헤드램프와 휠, 후면부 범퍼 디퓨저가 적용됐다. 실내에는 D-컷 신형 스티어링 휠, 터빈에서 영감을 받은 송풍구가 탑재됐다.


7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0.25인치 디스플레이를 기본으로 10.25인치 디지털 계기판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용 회전식 컨트롤러가 삭제돼 센터터널이 단순화됐다. 3차원 양각 아르티코(ARTICO) 가죽 및 카본 소재 스타일 실내 트림이 적용됐다.


AMG 라인 실내는 밝은 브러시 알루미늄 트림과 빨간색 스티치를 제공한다. USB 패키지와 나파 가죽으로 마감된 스티어링 휠이 기본이다. 업그레이드된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지문 센서와 개선된 음성 인식을 지원한다. 서라운드뷰가 포함된 주차 패키지가 탑재됐다.


A클래스 부분변경 가솔린에는 벨트 구동 스타터 제너레이터가 포함된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추가됐다. 고성능 AMG는 A35만 해당한다. 신형 AMG A45 S는 19인치 무광 블랙 휠, 오렌지 액센트가 있는 퍼포먼스 시트,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 트림 등이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