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르쉐코리아는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은 스타일리시한 외관과 새틴 플래티넘 컬러 디자인 요소가 특징이다. 고객 선호 사양도 기본이다. 카이엔, 카이엔 E-하이브리드, 쿠페 등으로 운영된다. 가격은 1억3720만원부터다.

신형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의 세부 가격은 카이엔 기본 1억3720만원, 카이엔 쿠페 1억3960만원, 카이엔 E-하이브리드 기본 1억4290만원, 카이엔 E-하이브리드 쿠페 1억4620만원이다. 카이엔 쿠페 버전의 플래티넘 에디션은 4인승과 5인승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은 새틴 마감 플래티넘의 다양한 디테일 적용으로 세련되면서도 일반 카이엔과 차별화됐다. 플래티넴 에디션 전용 21인치 RS 스파이더 디자인 휠이 제공된다. 블랙 컬러 스포츠 머플러와 사이드 윈도우 트림, 스페셜 외관 컬러 크레용이 적용됐다.

리어램프에는 포르쉐 레터링이 통합됐다. 실내에는 크레용 컬러 안전벨트, 플래티넘 에디션 로고가 각인된 브러시드 알루미늄 도어 엔트리 실, 텍스쳐드 알루미늄 인테리어 패키지, 실버 컬러 트림 등이 탑재됐다.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은 다양한 고객 선호 사양이 기본이다.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에는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PDLS)가 포함된 LED 헤드램프, 파노라믹 루프 시스템, 프라이버시 글라스,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앰비언트 램프, 대시보드 아날로그 시계, 8-WAY 가죽 스포츠 시트, 헤드레스트 포르쉐 크레스트가 탑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