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요타는 2022 라브4를 12일(현지시간) 공개했다. 2022 라브4는 신규 주간주행등이 삽입된 헤드램프를 통해 전면부 고급감을 높였으며, 신규 휠과 외장 색상이 추가됐다. 모든 트림에 LED 실내등이 기본이다. 가성비가 강조된 SE 하이브리드가 신설됐다. 국내 출시는 미정이다.


2022 라브4의 헤드램프 내부에는 새롭게 디자인된 주간주행등이 적용됐다. 주간주행등은 기존의 ‘ㄷ’자 형태에서 수평이 강조된 스타일로 변경됐다. 범퍼 측면 안개등은 수직형 LED로 바뀌었다. 헤드램프와 안개등 수정으로 고급감이 높아졌다. LED 안개등은 상위 트림 전용이다.


하위 트림에는 안개등을 대신해 에어 덕트 형상의 장식이 제공된다. Calvary Blue 외장 색상이 도입됐다. 은색 또는 검정색으로 마감된 휠이 탑재됐다. 실내에는 동승석 전동 시트, 8-WAY 운전석 전동 시트, LED 실내등, C-타입 USB 포트, 잠금식 글로브 박스가 추가됐다.


2022 라브4 하이브리드에는 가성비 트림인 SE가 신설됐다. SE는 XSE보다 한 단계 낮은 트림으로 스포티한 디자인 요소가 유지됐다. SE 하이브리드는 모노톤 외장 색상, 패브릭 트리밍 시트, 6개 스피커, 7인치 터치 스크린 등이 기본이다. 2개의 패키지 옵션이 지원된다.


웨더 패키지는 열선 스티어링 휠, 1열 열선 시트, 레인 센싱 와이퍼, 컨비니언스 패키지는 문루프, 전동식 트렁크, 9인치 터치 스크린으로 구성됐다. 파워트레인은 기존과 같다. 라브4 하이브리드는 2.5리터 4기통 가솔린 엔진을 기반으로 합산 총 출력 222마력을 발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