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5시리즈 풀체인지의 예상도가 공개됐다.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 motor.es에 게재된 예상도는 최신 테스트카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신형 5시리즈는 현행 모델 수준의 키드니 그릴과 날렵해진 헤드램프를 특징으로 MHEV와 전기 파워트레인이 얹어진다. 2023년 공개된다.

신형 5시리즈의 코드명은 G60으로 알려졌다. 전면부 키드니 그릴은 BMW 최신 모델과 다르게 현행 모델 수준의 디자인과 크기로 유지된다. 헤드램프는 더 날렵해진다. 과거 BMW E60 5시리즈가 연상된다. 신규 주간주행등이 적용된다. 새롭게 디자인된 휠이 제공된다.

측면부는 긴 휠베이스를 바탕으로 C필러부터 매끄럽게 떨어지는 루프라인, 공기 저항을 고려해 설계된 매립형 도어핸들이 특징이다. 후면부 테일램프는 현행 모델과 비교해 더 얇아진다. 방향지시등은 테일램프에 통합됐지만, LED 후진등은 범퍼 하단 중앙에 배치됐다.

신형 5시리즈의 실내에는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4.9인치 디스플레이가 하나로 연결된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신형 스티어링 휠이 적용됐다. 공조 시스템 등은 14.9인치 디스플레이에 통합돼 센터페시아 구성이 간결해진다. 신형 5시리즈는 레벨3 수준의 자율주행을 지원한다.

5시리즈 풀체인지의 파워트레인은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가 포함된 가솔린 및 디젤 엔진(4기통, 6기통), PHEV, 전기차로 운영된다. 외신에 따르면 현행 4.4리터 V8 엔진을 대신해 550e PHEV가 투입된다. 전기차의 차명은 i5로 1회 완충시 최대 주행거리는 500km 이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