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3시리즈 전기차의 실내가 공개됐다. 중국 매체 Nanmuxuan에 게재된 3시리즈 전기차의 실내는 디지털 계기판과 디스플레이가 연결된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토글 방식으로 변경된 기어 레버를 확인할 수 있다. 3시리즈 전기차는 3시리즈 부분변경을 기반으로 제작된다.

3시리즈 부분변경의 실내에는 디지털 계기판과 디스플레이가 하나로 연결된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디지털 계기판의 크기는 12.3인치, 터치 디스플레이의 크기는 14.9인치로 알려졌다. 디스플레이에 공조기와 열선 시트 기능이 통합돼 센터페시아 구성이 단순해졌다.

기존의 전자식 기어 레버는 토글 방식으로 변경됐다. 현행 모델처럼 기어 레버로 수동 변속은 할 수 없을 것으로 판단된다. BMW 통합형 컨트롤러와 엔진 스타트 버튼, 주행 모드 변경 등 센터콘솔 버튼 레이아웃은 기존과 같다. 새로운 도어 트림과 대시보드 소재가 추가된다.

3시리즈 부분변경의 외관은 현행 모델과 유사하다. 신형 4시리즈와 같은 수직형 키드니 그릴은 채택되지 않았다. 헤드램프 내부에는 역 ‘C’자형 주간주행등이 적용됐다. 전면부와 후면부 범퍼 디자인 변화가 예상된다. 신형 3시리즈에는 시리즈 최초로 전기 파워트레인이 도입된다.

중국 매체에 따르면 3시리즈 전기차에는 후륜 전기 모터가 얹어져 최고출력 280마력, 최대토크 40.8kgm의 성능을 낸다. 1회 완충시 주행거리는 중국 NEDC 기준 500km 이상이다. 기존의 가솔린과 디젤, PHEV, M340i, M340d가 유지된다. 신형 3시리즈는 내년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