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보레 트래버스 부분변경의 실차가 처음 공개됐다.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 GM Authority에 게재된 신형 트래버스는 부분변경 모델로 2021 시카고 오토쇼에 전시됐다. 신형 트래버스는 내·외관 디자인이 일부 변경됐으며, 운전자 보조 시스템이 강화됐다. 국내 출시는 미정이다.


2021 시카고 오토쇼에서 공개된 트래버스 부분변경은 프리미어 트림이다. 신형 트래버스의 최상위 트림은 하이 컨트리다. 신형 트래버스의 전면부는 쉐보레 최신 패밀리룩인 듀얼 포트 그릴이 새롭게 적용됐으며, 헤드램프는 범퍼로 자리를 옮겼다. LED 헤드램프가 기본이다.


기존 헤드램프 자리에는 날렵하게 디자인된 LED 주간주행등이 탑재됐다. 루프 레일은 현행 모델과 다르게 중앙 지지대가 삭제돼 세련된 모양으로 변경됐다. 트래버스 부분변경에는 총 4개의 신규 휠이 추가됐다. 리어램프 내부에는 수평감과 날카로움이 강조된 그래픽이 적용됐다.


실내는 8인치 디스플레이가 추가된 부분 디지털 계기판, 전 좌석 USB 포트, 수납공간 확대, 2열 전동식 선쉐이드, 새로운 시트 구성 옵션 등을 지원한다. 아이들링스탑(ISG) ON/OFF 버튼이 새롭게 도입됐다. 신형 트래버스의 2열과 3열을 폴딩한 트렁크 최대 용량은 2780ℓ다.


신형 트래버스는 차선 유지 보조 및 이탈 경고, 자동 비상 제동, 인텔리빔 등으로 구성된 쉐보레 세이프티 어시스트 패키지가 기본이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은 프리미어 트림부터 제공된다. 파워트레인은 기존과 같은 3.6리터 V6 가솔린 엔진이 최고출력 314마력을 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