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i4의 실내가 공개됐다. i4는 BMW 최초의 순수 전기 그란 쿠페 모델로 수직형 전면부 키드니 그릴이 적용됐다. 1회 완충시 주행거리는 WLTP 기준 최대 590km다. 특히 실내에는 2개의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와이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내연기관 모델과 차별화됐다.


i4의 와이드 디스플레이는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4.9인치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로 구성됐다. i4는 BMW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iDrive8을 지원해 새로운 디스플레이 레이아웃과 기능, 선명한 화질을 운전자에게 제공한다. 디지털 계기판 그래픽도 새롭게 디자인됐다.


i4의 대시보드 디자인은 신형 4시리즈와 유사하지만, 센터페시아의 물리적 버튼이 최소화됐다. 공조기 등 전반적인 차량 제어 시스템이 디스플레이에 통합됐다. i4는 최근 공개된 BMW iX와 다르게 전통적인 방식의 전자식 기어레버와 센터터널 레이아웃이 적용됐다.


i4의 1회 완충시 최대 주행거리는 WLTP 기준 590km다. EPA 기준은 482km다. i4 최상위 모델의 시스템 총 출력은 530마력이다.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4초만에 가속한다. 균형 잡힌 무게 배분과 스프링 및 댐핑 시스템을 최적화해 접지력과 코너링 성능을 극대화했다.


i4는 5인승 탑승이 가능한 그란 쿠페로 공기역학적 성능이 강조된 외관이 특징이다. 수직형 전면부 키드니 그릴에는 카메라, 레이더 등 다양한 센서 등이 통합됐다. 측면부 도어 손잡이는 공기 흐름 개선을 위해 새롭게 설계됐다. 리어램프는 신형 4시리즈와 유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