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 미국 법인은 2022 셀토스를 공개했다. 2022 셀토스에는 기아 신규 로고가 도입됐으며, 후면부 엠블럼 부착이 최소화돼 깔끔한 이미지가 강조됐다. 또한 외관 곳곳이 검정색으로 마감된 나이트폴 에디션이 도입됐다. 셀토스 연식변경은 오는 7월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셀토스 나이트폴 에디션에는 검정색으로 마감된 전면부 그릴, 18인치 무광 검정색 휠, 검정색 루프 레일 및 사이드 실이 적용돼 일반 모델과 차별화됐다. 다만 실내는 일반 모델과 같다. 파워트레인은 1.6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과 7단 DCT 변속기가 기본으로 탑재됐다.

북미형 엔트리 모델에 얹어지는 최고출력 146마력의 2.0리터 4기통 가솔린 자연흡기 엔진은 선택할 수 없다. 나이트 폴 에디션은 D-컷 스티어링 휠, 풀 오토 에어컨, 1열 열선 및 통풍 시트, 10.25인치 디스플레이, 가죽 시트, 기아 운전자 보조 시스템 등이 기본이다.

2022 북미형 셀토스에는 기아 신규 로고가 도입됐다.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기아 신규 로고가 사용됐으며, 로고 위치는 기존과 같다. 후면부에는 엠블럼 부착이 최소화됐다. 사륜구동 모델의 엠블럼은 4X로 변경됐다. 이는 오는 7월 국내 출시될 2022 셀토스에도 적용된다.

한편, K5 연식변경에도 신규 로고가 적용된다. 내달 중순 국내 출시될 2022 K5는 트림과 기본 사양이 변경되며, 가격 인상이 예고됐다. K5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새롭게 디자인된 전면부 그릴이 탑재된다. 기아는 연식변경을 통해 신규 로고를 모든 모델에 도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