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신형 2시리즈의 측면부가 공개됐다. decoches.blogspot, 카스쿱에 게재된 신형 2시리즈는 위장막이 대부분 제거돼 측면부 디자인이 확인된다. 후륜구동 모델 특유의 프로포션을 특징으로 BMW i4와 같은 매립형 도어 핸들이 적용됐다. 신형 2시리즈는 오는 7월 공개된다.

신형 2시리즈 쿠페의 측면부는 롱후드 숏데크 형상으로 후륜구동 기반 차량 특유의 안정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프로포션을 구현했다. 현행 모델과 비교해 A필러는 더 가파르게 디자인됐으며, 루프도 평평해졌다. 측후면 펜더는 볼륨감이 강조됐다. 매립형 도어 핸들이 적용됐다.

신형 2시리즈 쿠페의 전면부는 수직형 키드니 그릴이 채택된 BMW 신형 4시리즈, M4와 다르게 기존 모델과 유사한 키드니 그릴이 탑재됐다. 범퍼 디자인은 M패키지 선택 여부에 따라 변경된다. 후면부에는 사각형 모양의 듀얼 머플러, 디퓨저, 리어 스포일러 등이 적용됐다.

실내 레이아웃은 BMW 3시리즈, 신형 4시리즈 등과 같다. 디지털 계기판과 현행 모델 대비 크기가 확대된 디스플레이, 신형 스티어링 휠, 전자식 기어레버 등이 탑재됐다. 센터페시아에는 금속 액센트가 추가됐다. 신형 2시리즈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을 지원한다.

신형 2시리즈는 최고출력 255마력의 2.0리터 직렬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을 기본으로 상위 모델에는 최고출력 382마력의 3.0리터 직렬 6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이 얹어진다. 특히 고성능 모델인 M2에는 신형 M3와 같은 3.0리터 직렬 6기통 S58 엔진이 디튠돼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