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스바겐은 폴로 부분변경을 21일(현지시간) 공개했다. 폴로 부분변경의 외관은 폭스바겐 신형 골프와 유사하게 변경됐으며, LED 매트릭스 헤드램프가 적용됐다. 실내에는 9.2인치 디스플레이, 터치식 공조기, 디지털 계기판 등이 새롭게 탑재됐다. 올 여름 공식 출시된다.


폴로 부분변경의 전면부는 폭스바겐 신형 골프와 유사하게 디자인된 헤드램프가 적용됐다. 헤드램프의 주간주행등은 그릴 하단에 배치된 주간주행등과 연결됐다. 폴로 부분변경은 LED 헤드램프를 기본으로 폭스바겐 투아렉과 같은 매트릭스 LED 헤드램프를 선택할 수 있다.


후면부 LED 테일램프의 디자인도 변경됐다. R-라인 모델의 범퍼 하단에는 쿼드 머플러 장식이 더해진다. 실내에는 8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6.5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가 기본 사양이다. 상위 트림은 10.25인치 디지털 계기판, 9.2인치 디스플레이로 업그레이드된다.


폭스바겐 티구안, 아테온 등과 같은 터치식 공조기가 새롭게 탑재됐다. 폴로 부분변경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보조, 전방 충돌 방지 등으로 구성된 IQ.Drive 트래블 어시스트를 사용할 수 있다. 폴로 부분변경에는 폭스바겐 신규 엠블럼이 적용됐다.


폴로 부분변경의 파워트레인은 가솔린과 CNG로만 운영된다. 1.0리터 가솔린 자연흡기 엔진은 5단 수동변속기와 조합돼 최고출력 80마력을 발휘한다. 1.0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은 7단 DCT 변속기와 함께 최대 110마력, 1.0리터 TGI 엔진은 최고출력 90마력의 힘을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