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보레 콤팩트 SUV 트레일블레이저의 쿠페 모델이 출시될 전망이다.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 카버즈에 따르면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 쿠페 개발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GM은 최근 공식 SNS에 트레일블레이저 쿠페의 디자인 스케치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GM이 공개한 트레일블레이저 쿠페 스케치는 트레일블레이저의 디자인을 담당한 정영호 팀장의 작품이다. 트레일블레이저를 기반으로 두꺼운 C필러부터 매끄럽게 떨어지는 후면부 창문 및 라인을 통해 쿠페 스타일을 구현했다. 리어 스포일러를 적용해 스포티함을 높였다.

후면부 범퍼는 현행 모델과 비교해 공격적으로 디자인됐다. 측면부 펜더에서 시작되는 보디 클래딩은 범퍼 하단까지 이어져 일체감을 준다. 휠은 쿠페 전용으로 새롭게 디자인됐다. 트레일블레이저 쿠페가 양산되면 정영호 팀장 스케치의 디자인 요소가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 카버즈도 예상도를 공개했다. 카버즈는 트레일블레이저 쿠페에 대해 현행 모델과 비교해 확대된 전면부 공기흡입구, 새롭게 디자인된 전면부 및 후면부 범퍼, 플로팅 루프 효과를 강조한 유광 블랙 A·B·C필러, 듀얼 머플러가 탑재될 것으로 예상했다.

한편, BMW, 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등 글로벌 브랜드는 쿠페형 SUV 인기에 맞춰 다양한 세그먼트의 쿠페형 SUV를 투입하고 있다. 국내 브랜드중 르노삼성차는 XM3 출시를 통해 판매량을 끌어올렸다. 또한 제네시스는 GV80 쿠페형 모델을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예상도 출처: https://carbuzz.com/news/chevy-trailblazer-coupe-could-be-quite-the-loo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