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프 컴패스 부분변경이 중국에 선공개됐다. 중국 자동차 전문매체 오토홈에 따르면 컴패스 부분변경은 외관 디자인이 소폭 변경됐으며, 실내는 디지털 계기판, 대형 디스플레이 등이 새롭게 적용됐다. 컴패스 부분변경은 중국서 1.3리터 및 1.4리터 터보 엔진으로 운영된다.

컴패스 부분변경의 전면부는 지프 고유의 7 슬롯 그릴에 크롬 장식 및 그릴 내부 패턴이 적용됐다. 범퍼는 상하로 나뉜 디자인이다. 범퍼 양쪽 끝에는 원형 안개등이 탑재됐다. 범퍼 하단의 공기흡입구, 검정색 플라스틱 클래딩 등으로 오프로더 이미지를 강조했다.

측면부는 컴패스 특유의 박시한 디자인이 유지됐다. A필러부터 시작되는 크롬 윈도우 몰딩은 후면부 트렁크까지 하나로 이어졌다. 사이드 펜더는 기존보다 볼륨감이 강조됐다. 새롭게 디자인된 17인치 휠이 탑재됐다. 타이어 사양은 전륜과 후륜 모두 225/60 R17이다.

후면부는 기존 컴패스와 비교해 변화가 없다. 차체 크기는 전장 4424mm, 전폭 1819mm, 전폭 1652mm, 휠베이스는 2636mm다. 기존 컴패스보다 전장 9mm, 전고는 17mm 증가했다. 고성능 사륜구동 모델은 전고가 25mm 더 높아진다. 휠베이스는 기존과 같다.

변화는 실내에 집중됐다. 디지털 계기판과 3-스포크 다기능 스티어링 휠, 플로팅 타입의 대형 디스플레이가 새롭게 적용됐다. 공조기 제어는 아날로그 버튼 방식으로 지프 특유의 오프로더 감성을 살렸다. 지능형 음성제어가 포함된 지프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됐다.

또한 스마트폰 무선충전, 무선 애플 카플레이 등의 기능도 지원한다. 신형 컴패스는 중국서 1.3리터 및 1.4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으로 운영된다. 1.3리터 터보는 7단 DCT 변속기, 1.4리터 터보는 9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된다. 1.4리터 터보는 사륜구동 시스템이 기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