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는 R8 RWD 팬서 에디션을 2일(현지시간) 공개했다. R8 RWD 팬서 에디션은 팬서 블랙 크리스탈 효과를 가미한 외장 컬러와 레드 포인트를 더한 20인치 휠, 카본 외장 패키지 등이 적용됐다. 북미 한정판 모델로 30대가 판매된다. 가격은 18만3300달러(약 2억)다.


R8 RWD 팬서 에디션의 외장 컬러에 적용된 팬서 블랙 크리스탈 효과는 차량을 보는 각도에 따라 검정색 혹은 짙은 보라색을 띤다. 아우디 로고는 검정색으로 마감됐다. 사이드미러 커버는 카본 소재로 제작됐다. 20인치 블랙 휠에는 붉은색 포인트가 더해졌다.


R8 RWD 팬서 에디션은 다이내믹 턴 시그널이 포함된 LED 헤드램프 및 리어램프, 스포츠 배기 시스템, 카본으로 제작된 리어 디퓨저, 카본 시그마 사이드 블레이드, 조명 기능을 갖춘 도어 실 인레이 등이 기본 탑재됐다. 실내도 일반 모델과 차별화됐다.


크림슨 레드 스티치가 가죽 인테리어 전체에 삽입돼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스포츠 버킷 시트에는 붉은색 나파 가죽이 사용됐다. 스티어링 휠 마감 소재는 알칸타라 혹은 가죽으로 제공된다. 다이아몬드 스티치 알칸타라 헤드라이너, 특수 바닥 매트도 탑재됐다.


13개의 스피커로 구성된 뱅앤올룹슨 오디오 시스템이 적용됐다. 센터콘솔과 송풍구, 계기판의 테두리는 카본을 둘렸다. 파워트레인은은 5.2리터 V10 엔진과 7단 DCT 변속기가 조합돼 최고출력 532마력, 최대토크는 55.1kgm다.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3.6초가 소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