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바흐 신형 S클래스 테스트카가 포착됐다. 마이바흐 신형 S클래스는 마이바흐의 전통적인 전면부 그릴이 적용되며, 투톤 외장 컬러가 도입된다. 실내에는 호화로운 옵션과 고급스러운 마감 소재가 사용된다. V12 엔진이 유지된다. 신형 마이바흐는 이달 공개될 예정이다.

마이바흐 신형 S클래스의 전면부에는 마이바흐의 전통적인 수직형 그릴이 적용되며, 범퍼 디자인이 일부 변경된다. 휠베이스는 일반 S클래스보다 201mm 길어질 예정이다. C필러에는 마이바흐 로고가 삽입되며, 마이바흐 GLS와 같은 독특한 배기 시스템이 탑재된다.

또한 마이바흐를 대표하는 투톤 외장컬러가 도입돼 일반 S클래스와 차별화된다. 마이바흐 전용 휠이 제공된다. 실내에는 S클래스와 같은 최신 편의사양이 적용된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마감 소재가 사용된다. 2열 레그룸은 길어진 휠베이스를 바탕으로 더 넓어진다.

마이바흐 신형 S클래스는 2+2 시트 레이아웃의 4인승으로 2열 시트는 발판, 열선 및 통풍, 마사지 기능을 지원한다. 2열 센터콘솔에는 차량의 다양한 설정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태블릿이 적용된다. 2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2개의 11.6인치 디스플레이로 구성된다.

마이바흐 신형 S클래스의 파워트레인은 신형 S클래스에서 삭제된 6.0리터 V12 엔진이 얹어진다. S650의 최고출력은 630마력, 최대토크는 102kgm다. S580에는 4.0리터 V8 엔진과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인 EQ부스트가 탑재된다. EQ부스트는 21마력을 추가로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