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는 고객들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차량 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서비스 협력사 오토큐와 함께 차량 관리 상품 '큐솔루션(Q Solution)'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큐솔루션 출시를 통해 차량 정비 서비스에서 고객들의 차량 관리까지 책임진다는 계획이다.
큐솔루션은 공기, 운전, 보호, 크리닝, 열, 관리 등 6개 영역에서 토탈 카케어(Total Car Care)를 제공하는 오토큐의 브랜드 상품이다. 첫 번째 큐솔루션 제품으로는 차량 내 미세먼지, 가스,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더 에어'를 먼저 출시했다.
'더 에어 에바코팅' 스프레이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인체에 유해하지 않은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차량 에바코어에 있는 유해균을 살균하고 유익균을 코팅해 차량 내 악취를 저감한다. '더 에어 헥사필터'는 업계 최초 6중 필터를 적용한 자동차용 에어컨·히터 필터다.

더 에어는 자동차 관리 특화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스타트업 오토앤과 엠바이옴이 함께 제작했다. 기아차는 우수한 기술력의 스타트업과 협업해 신규 상품을 지속 개발할 예정이다. 올해 11월까지 더 에어 20% 할인을 진행하며 레드멤버스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차량 관리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오토큐브랜드 상품 큐솔루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일념 하에 다양하고 합리적인 차량 관리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기아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