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 브랜드는 24일과 25일 양일간 클리오 서프라이즈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 e-스토어에서 클리오 아이언 블루 차량에 대한 온라인 구매청약을 완료한 후 8월말까지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 적용된다.
이벤트를 통해 구입한 고객 모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0만원을 증정된다. 여기에 8월 특별 구입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하는 미쉐린 타이어 4개 무상장착 또는 개별소비세 인하 기념 50만원 추가지원 중 한 가지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으며 재구매시 추가 할인된다.

르노 클리오는 수입차 최초로 1천만원 대에 만날 수 있는 가격으로 출시됐다. ZEN 트림 1954만원, INTENS 트림 2278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36개월 할부를 이용시 2.9%의 낮은 금리가 적용된다.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한 잔가 보장 할부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르노 클리오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소형차 특유의 매력적인 주행성능, 최대 1146L까지 확장되는 적재공간, 17.7Km/ℓ에 이르는 높은 연비 등을 강점으로 전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로 르노삼성 서비스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다.

르노 브랜드 e-스토어에서는 클리오의 판매 가격과 차량 트림, 옵션, 컬러, 악세서리, 보증상품 및 탁송비 등을 쉽고 편리하게 알아보고 견적을 산출할 수 있으며, 구매청약시 본인 인증 과정을 거쳐 온라인 간편결제 또는 신용카드를 통해 간편한 결제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