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가 브랜드 슬로건 ‘낫 노멀(NOT NORMAL)’을 대대적으로 알리기 위한 페이스북 팬 페이지(www.facebook.com/mininotnormal)를 새롭게 오픈 했다.

MINI는 이번 ‘낫 노멀’ 페이스북 팬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개인들의 일상 속에서 일어나는 평범하지 않은 상황을 UCC로 제작해 응모하는 ‘낫 노멀 챌린지(Not Normal Challenge)’ 이벤트를 9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상 생활 속에서의 낫 노멀(Not Normal)함을 보여줄 수 있는 영상을 촬영해 낫 노멀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 페이지에 URL을 업로드 해 응모할 수 있다. 우승작으로 선발될 경우 본인이 올린 UCC 내용이 tvN의 인기 프로그램 ‘SNL 코리아’의 콩트 소재로 채택되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우승자에게는 MINI 페이스맨 SD ALL4 차량을 1년간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MINI는 ‘낫 노멀’ 페이스북 팬 페이지를 통해 일상 속에서 개인이 가지고 있는 평범하지 않음을 발견하고, MINI가 개인들의 평범하지 않은 일상을 응원하는 의미의 음악과 시, 영상, 에세이 등의 다양한 ‘낫 노멀’ 콘텐츠를 선보인다.
MINI 차량의 소리를 이용해 더블 스트라이크(Double strike)가 믹싱한 ‘더 사운드 오브 미니(The Sound of MINI)’와 소셜 시인 하상욱의 낫 노멀한 시 3편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지난 8월 덕평자연휴게소에서 게릴라 마케팅으로 진행된 MINI 컨트리맨 노래방 이벤트 현장과 1cm 플러스의 작가 김은주가 정의하는 낫 노멀 에세이(Not Normal Essay)가 순차적으로 업로드 된다.
MINI는 오는 10월부터 새로운 ‘낫 노멀(NOT NORMAL) 캠페인’의 일환으로 최근 독특한 디자인과 감성으로 패션업계에서 가장 크게 주목 받고 있는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로운 MINI를 선보일 계획도 가지고 있다.

한편 MINI는 MINI의 브랜드 탄생 54주년을 맞아 ‘낫 노멀’한 생일 파티를 열었다. 지난 8월 31일 토요일 밤 9시부터 새벽 2시까지 W 서울 워커힐 리버파크 야외수영장에 총 1,100여명이 ‘더블유 겟 웻 파티 (W GET WET PARTY)’에 참석한 가운데 야외수영장 물놀이, 인기 힙합 그룹의 공연과 디제잉 퍼포먼스를 즐기며 MINI의 54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또한 오는 9월 28일에는 강원도 춘천 송암 레포츠 타운에서 지난 2009년 이후 3년 만에 MINI 브랜드 최대 축제 ‘MINI 유나이티드 코리아 2013 (MINI United Korea 2013)’를 진행할 예정이다. 약 2,000여명의 참가자가 모여 타이거 JK와 윤미래 등 유명 뮤지션의 공연을 즐기고 고카트 체험, 풀-미(Pull-me) 콘테스트, 로데오 경기, 베이비 레이서 등 MINI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MINI 차량 전시와 시승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