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여름 기록적인 긴 장마는 끝났지만, 8월과 9월 사이에도 국지성 폭우가 지속되는 등 그 어느 해보다 많은 비가 내리는 한 해로 기록될 것으로 보인다. 전국 160여 개 최대 영업망과 8만여 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렌터카 업계 1위 브랜드 kt금호렌터카(대표이사 이희수)는 국내 1위 자동차용품전문 기업 ㈜불스원(대표이사 이창훈)과 함께 비 오는 날 안전운전을 도와줄 ‘잠시만요 kt금호렌터카 레인OK하고 가실게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kt금호렌터카의 이벤트는 오는 9월 말까지 kt금호렌터카 지점을 방문하는 kt금호렌터카 차량 대여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비가 오는 날 무료로 불스원의 레인ok SPEED 발수코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불스원의 레인ok SPEED 발수코팅은 비올 때 뿌리기만 하면 빗물이 맺히지 않고 날아가 빗길 운전 시 시야를 선명하게 해준다. 발수코팅 서비스 이용 후 개인 블로그에 이용후기를 작성하고 kt금호렌터카 홈페이지에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삼성무선도킹오디오+중형차 2일 무료이용권(1명), 불스원 차량용품세트+렌터카 1일 무료이용권(5명), 1만원 상당의 파리바게트 기프티쇼(20명) 등 경품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kt금호렌터카에서는 쾌적한 렌터카 대여 환경 조성을 위한 ‘클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차량용 탈취∙방향제를 비치하고, 온라인 예약 시 렌터카 차량 내에서 금연을 약속하면 대여료 중 3천원을 할인 받는 ‘금연약속 캠페인’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직접 찾아가 렌터카를 대여 및 반납해주는 ‘딜리버리 서비스’(편도 9,900원)와 고객의 안전운전을 위한 ‘내비게이션 무료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케이티렌탈 이희수 대표는 “8월 말부터 9월까지 비가 많이 내릴 것이라는 기상청 예상에 따라 비 오는 날 운전에 어려움을 겪을 고객들의 입장에서 발수코팅 서비스를 진행 하게 되었다”며 “국내 렌터카 1위 브랜드로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모든 고객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운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