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가드(www.solar-gard.co.kr)의 국내 공식 수입원이자 총판인 ㈜프리원(대표:서태근)은 “솔라가드가 현대, 기아자동차를 구매하는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자동차썬팅 시공 쿠폰의 공식 지정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하였다.

현대기아차는 정가(定價)판매제를 시행하여 지나친 가격할인 경쟁으로 인한 단점을 막고 전국 지점 어느 곳에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이러한 정책으로 현대기아차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썬팅쿠폰이나 자동차용품 중 택일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솔라가드는 현대H&S를 통해 현대기아차 신차구매고객에게 썬팅 필름과 시공 서비스 일체를 제공한다. 현대기아차에 썬팅필름 공식 제품으로 지정된 업체는 솔라가드를 포함하여 총 5개 업체가 각 사의 썬팅필름과 시공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힐 수 있게 되었다.
현대기아차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솔라가드 필름은 열차단 기능과 1년간 품질보증이 되는 솔라가드 팬텀제품으로 기능성제품을 시공할 수 있다. 솔라가드는 ‘국내 1위의 자동차 기업인 현대기아차가 솔라가드 제품을 선택한 것은 베카르트 그룹의 130년 전통과 솔라가드의 우수한 필름 품질이 인정받은 것이라 생각한다.’’며 ‘단순 염색필름이 아닌 기능성 필름을 시공함으로 신차 구매자에게 질 높은 썬팅 시공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솔라가드는 1880년 설립된 베카르트 그룹의 자회사인 Bekaert Specialty Films, LLC에 의해 미국 샌디에고 공장에서 생산되며 솔라가드 만의 고급 스퍼터링 기술로 제조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