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연합동호회인 ‘기아클럽스’는 대규모 연합정모가 5월21~22일 양일간 강원도 횡성군 현대성우리조트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K5, K7, 쏘울, 모닝, 쏘렌토R, 스포티지R 등 13개의 기아자동차 신차들의 모임이 될 이번 연합정모는 단종 차량을 제외한 13개의 양산 차량 동호회 약 1100여명이 함께한다.

이번 기아자동차 연합정모는 ‘기아클럽스’가 주관하고 기아자동차, 세중게임즈가 후원하며 넥센타이어, 브릿지스톤, 불스원, 소낙스 코리아, 프레스토, 노이즈킬러, 아이나비, 빌스테인 코리아, 루마 코리아, 쉘 코리아, 모튤 코리아, 온지구, 에이버리 데니슨 등이 협찬한다.
어린이 재단과 함께하는 오! 하나 캠패인의 일환으로 9살 시각장애 피아니스트 유예은 양의 공연과 함께 어린이 재단의 100여명의 어린이를 초청하여 즐거운 한때를 보내게 되며 협찬사에서 제공되는 모든 물품은 자선경매 행사로 판매되어 수익금 전액을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게 된다.
‘기아클럽스’는 기아자동차 동호회 연합으로 매년 ‘기아클럽스 전국정기모임’ 개최, 국내 모터쇼, 신차발표회에 기아클럽스 회원 초청, 차량정비, 사회봉사 활동 지원 등 다양한 동호회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아차 연합정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기아클럽스’의 공식 홈페이지(www.kiaclub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