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을 맞이하여 고마운 이들의 감사의 마음을 전해야 하는 시기이다. 선물은 받을 대상의 기호와 함께 적절한 가격대에 맞춰 준비해야 한다.

3s렌즈는 자동차 사각지대를 완전히 잡은 제품으로 볼록거울과 같이 사이드 미러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제품이지만 볼록거울과 같은 기존제품들과 확연한 차이가 있는 전세계 특허 제품이다.
택시회사의 경우 신년 설 선물로 달력을 선물해 오던 것을 보다 뜻깊은 선물로 운전자들의 안전을 위해 차량용품 3s사각지대렌즈를 상담하고 용인시와 동두천시 등 경기도 일대의 개인택시 운전 조합들은 달력대신 3s렌즈로 바꾸기로 하였다.
특히 3s렌즈 아래쪽에는 실크인쇄를 통해 회사로고 감사의 말 등을 활용할 수 있어 서울 모터쇼, 루마필름, kixx, Vesicare 등 많은 부분에서 활용되었다.
3s렌즈 관계자는 “네비게이션, 블랙박스, 카오디오 같은 자동차용품 보다는 3s렌즈가 오랜 기간 운전하는 사람들에게 훨씬 효율적이다”라며 “올 1월달에 그랜저를 기점으로 70여종의 많은 신차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설 선물로 3s렌즈를 선물한다면 최고의 안전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제 설이 얼마 남지 않았다. 설은 민족의 대이동으로 교통량이 매우 증가한다. 이에 따라 사고 또한 증가하게 마련이다. 3s렌즈 구매고객들은 대부분 많은 만족감을 표시한다. 이번 설연휴 가까운 분들에게 ‘안전’을 선물해 보자.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