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신묘년(辛卯年)이 열 흘 안으로 성큼 다가왔다.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여 한 해동안 고마운 이들의 감사의 마음을 전해야 하는 시기이다. 선물은 받을 대상의 기호와 함께 적절한 가격대에 맞춰 준비해야 한다.

각종 택시회사의 경우 신년 선물로 달력을 선물해 오던 것을 보다 뜻 깊은 선물로 운전자들의 안전을 위해 3s사각지대렌즈를 상담하고 있다.
3s렌즈 홍보담당자는 “3s사각지대렌즈는 기존에 주로 선물하던 술, 달력 등과는 달리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정성과 품위가 담겨 있고 사이드미러에 쉽게 부착해 사각지대를 해결할 수 있어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제공하기 때문에 연말 선물로 많이 찾는 추세이다”라고 밝혔다.
3s렌즈는 2011국제 서울모터쇼에서도 사은품으로 선정될만큼 자동차업계에서는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3s사각지대렌즈를 사은품으로 선물한 업체의 관계자는 “실크인쇄로 회사의 PR 문구를 넣을 수도 있고 사이드미러에 부착하면 두고두고 남기 때문에 홍보효과는 물론, 고객의 안전과 편의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받는 사람들이 무척 좋아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라고 설명했다.
다가오는 신묘년을 보다 뜻 깊은 선물로 한 해동안 고마웠던 이들에게 의미있게 전해보자.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