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승의 브랜드인 AZEST에서는 2006년부터 차량용투명언더코팅을 실시하고 있다. 차량용 투명언더코팅이란 기존의 타르계열 언더코팅제가 아닌 신개념의 언더코팅제이다.

겨울철 눈이내리기 시작을 하면 염화칼슘과 소금을 섞어서 대량으로 도로위를 살포하여 제설작업을 하는 실정이다. 이는 겨울철에 도로위를 운행한다는 것은 소금물위를 운행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차량에는 상당히 치명적이다.

전문가들은 겨울철 운행 후에는 차량하체 부식을 방지하기위하여 하체세척을 해 줄것을 권고하고 있다. 이에 azest 투명언더코팅은 기존의 타르계열 언더코팅과는 차별화하여 차량하부전체를 코팅하여 녹으로부터 부식을 방지하고 있다.

기존의 언더코팅제의 경우 2~3년 이상 경과를 하면 박리되어 언더코팅제 구실을 하지 못하고 있다. 또한 타르계열 언더코팅제는 불투명계로써 비중이 높아 차체중량을 높임으로써 연비를 낮추고 구동부위, 하체부품 부위에는 코팅할 수 없는 문제점을 안고 있다. 타르계열은 언더코팅제는 하부를 100%의 면적으로 봤을때 코팅면적은 55%~60%미만이다.

AZEST 투명언더코팅의 경우 타르계열대비 비중은 20%~30%정도로 상당히 낮음으로 차량의 연비를 향상시키고 구동부위 및 하체부품에도 도포가 가능하여 차량하체 90%~95%이상 코팅을 함으로써 염화칼슘으로부터 완벽히 차량을 보호해준다.
미승에서는 2006년부터 투명언더코팅을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AZEST 전문시공점에서 투명언더코팅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데, 근래들어 유사제품들이 시중에 나돌고 있어 고객들의 주의를 당부하고 있다.
유사제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1년이내 박리는 물론이고 차체부식을 막지못하는 경우가 발생하므로 꼭 AZEST 전문시공점에서 시공을 받을 것을 권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