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내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내비게이션. 그 동안 길찾기와 DMB 시청 등으로만 이용되던 전자제품 네비게이션에 ‘보는 즐거움’을 입힌 커버 액세서리가 눈길을 끌고 있다.
글로벌기업 인포엔비즈는 내비게이션의 기능은 높이고 디자인적인 요소를 더한 내비게이션 보호커버 ‘네비펫’을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비펫(www.navipet.co.kr)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내비 악세사리의 모든 기능을 ‘커버제품’에 모두모아 경제적이며, 악세사리 개념의 ‘재미’ 요소를 넣어 창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펭귄, 고릴라, 돼지 등 친숙한 동물 캐릭터를 이용해 만들어진 네비펫은 단순 내비커버가 아닌, 딱딱한 느낌의 외장형 네비게이션을 개성있는 차량 인테리어로 변신시켜 실내 분위기를 밝게 해준다.
물론 내비게이션 보호를 위한 기능성에도 주력했다. 비포장도로나 과속방지턱을 지날 때 네비게이션에 전해지는 충격 흡수 기능은 기본, 겨울철 갑작스런 온도저하에 의한 내비게이션 오작동도 방지해 준다.

외장형 네비는 햇빛에 노출되기 쉬운데, 네비펫은 장시간 노출로 인한 폭발 등 일부 위험 가능성까지 차단했다. 네비게이션을 전체적으로 감싸면서 다방향으로 통풍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돼 햇빛에 의한 온도상승억제효과는 물론 눈부심 및 반사방지기능까지 갖췄다.
또 4인치에서 8인치까지 모든 네비게이션에 사용할 수 있도록 크기 조절도 가능하다.
이처럼 네비게이션 보호기능과 악세사리 개념의 디자인 요소를 모두 갖춘 네비펫은 실용신안 제20-2010-0007195호도 획득해 국가공인제품으로도 인정받았으며, 까다로운 일본시장을 만족시켜 수출 길도 열었다.
본격 출시를 앞두고 전국최대규모 네비게이션동호회를 통해 진행 된 체험단행사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네비펫 전국총판인 인포엔비즈는 “네비펫은 내비게이션도 단순 기능제품을 넘어 차량 내 또 독특한 액세서리로 변신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준다”며 “귀여운 패션커버 속 제품 보호기능까지 적용한 네비펫이 많은 내비 사용자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포엔비즈는 네비펫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가 19,800원의 네비펫 제품을 50% 할인가격에 판매하는 것으로, 오는 22일부터 3일간 소셜커머스 쿠폰찜(www.couponzzim.com)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문의: 1599-7966)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