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저한테 김나나씨와 단둘이 데이트 기회가 올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남성쇼핑몰 마쿠진(www.makuzin.co.kr)이 인기 레이싱걸 김나나와의 소개팅을 주선하는 '맨스 로망' 이벤트에서 무려 8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소개팅 남으로 선정된 박지원씨는 소개팅을 한 그날이 인생에서 최고로 행복한 날로 꼽는데 주저함이 없었다.

이날 소개팅에 나선 레이싱걸 김나나씨 역시 "저하고의 소개팅에 그렇게 많은 분이 신청해 주실 지는 몰랐다"며 "바쁜 생활로 멋진 남성분과 이런 편안한 자리를 갖기 힘든데 이날 소개팅은 저에게도 행복한 기억이었다"고 응대했다.
이날 소개팅 후에는 김나나씨가 소개팅 상대를 위해 직접 고른 셔츠를 깜짝 선물로 제공해 박지원씨에게 더 큰 감동을 줬다는 후문이다.
마쿠진은 이번 김나나씨와의 소개팅을 시작으로 2주에 한번씩 남자들의 로망인 레이싱걸과의 소개팅을 주선하는 맨스로망 소개팅 이벤트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김나나씨에 이어 두번째 소개팅 대상은 레이싱걸 이라하씨로 마쿠진은 오는 23일 예정된 그녀와의 소개팅에 함께 할 소개팅남의 신청을 홈페이지를 통해 받고 있다.
더욱이 완벽한 소개팅을 위해 소개팅 장소 선정 및 비용 모두를 마쿠진 측에서 모두 책임지며 소개팅 후에는 이하라씨가 직접 고른 깜짝 선물을 소개팅남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마쿠진은 "남성전문 쇼핑몰인 만큼 남성회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남성들의 가장 큰 로망인 레이싱걸과의 소개팅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소개팅하고 싶은 레이싱걸 추천도 받고 있으니 자신이 평소 만나보고 싶었던 레이싱걸이 있다면 지금 바로 사이트에서 신청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남성의 패션과 로망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마쿠진 사이트에서는 각 제품별로 단순한 제품 설명뿐 아니라 상황에 맞는 코디법, 여심을 사로잡는 위트 및 멘트 등을 함께 제공하고 있어 모든 남성들이 완벽한 데이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데이트 코칭' 역할을 자처하고 있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