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륜구동의 상징인 짚 랭글러가 미국 자동차 전문매체 에드먼즈 인사이드 라인 (Edmunds’ Inside Line)의 독자들이 뽑은 ‘가장 소유하고 싶은 차’ (Most Wanted Car)로 선정되었다.

에드먼즈 인사이드 라인은 짚 랭글러에 대해 “세상에 몇 안 되는 상징적인 차”라고 평가하며, “랭글러는 전통에 충실한 차로, 경쟁이 치열한 ‘3만 불 이하 인스턴트 클래식’ 부문에서 당당히 수상했다”고 호평했다.
짚 랭글러는 올해 초 미국의 자동차 전문잡지 Four Wheeler Magazine에 의해 “지난 10년 간 가장 뛰어나고 중요한 4x4 차량”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Car.com에서는 “오프로더를 위한 최고의 신차”로 뽑히는 등 전세계의 권위 있는 유명 매체들로부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Jeep 브랜드 마이크 맨리 CEO는 “에드먼즈 독자들이 선정한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함으로써 랭글러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이 다시 한 번 입증되었다”고 말하며, “랭글러는 앞으로도 짚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사륜구동 성능을 바탕으로 드라이빙의 재미와 역동적이고 모험적인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Jeep 랭글러는 전설적인 사륜구동 성능은 물론, 세련된 온로드 주행성능, 최첨단 안전 및 편의 장치, 편안한 실내공간을 갖췄으며, 하드 탑을 개방할 수 있는 프리덤 탑 (Freedom Top™)을 통해 컨버터블의 즐거움도 제공한다.
2 도어 Jeep 랭글러는 1941 년도에 선을 보인 세계 최초의 4륜구동 차량 짚 Willys MB의 혈통을 그대로 이어받은 독보적인 오프로더이다.
Jeep 랭글러 언리미티드는 4륜구동 차량으로는 유일하게 4도어, 탑 개방이 가능한 SUV로, 성인 5인이 탑승해도 넉넉한 실내공간을 갖추어 활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Jeep 랭글러 와 랭글러 언리미티드 모델에는 풀 탑-다운 옵션과 함께 선라이더 소프트탑 (Sunrider Soft Top)이 기본으로 장착된다. 1열 앞 좌석 패널부터 차량 뒷부분의 패널까지 연결되어 있는 랭글러의 프리덤 탑(Freedom Top™)은 탑을 일부 또는 완전히 개방할 수 있어 오픈 드라이빙을 가능케 한다.
70년 역사를 자랑하는 Jeep은 독보적인 4륜구동 기술력으로 뛰어난 주행성능과 안전성을 겸비한 풀 라인업의 SUV를 보급함으로써 모험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만족 시킨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