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나들이가 많아지고, 그에 따라 졸음운전도 많아지는 봄이다. 이럴 때일수록 필요한 것은 안전운전에 대한 경각심과 안전운전을 뒷받침해줄 블랙박스다.
뛰어난 화질과 기술력으로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루카스 블랙박스(www.lukashd.com)에서 새봄맞이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

루카스 블랙박스 중에서도 전후방 모두 Full HD의 뛰어난 화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루카스 LK-9150 Duo’와 ‘루카스 LK-9350 Duo’를 구입하면, 4월 23일부터 4월 26일까지 특별 무료 장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K-9150 Duo’는 239,000원(G마켓), ‘LK-9350 Duo’는 259,000원(11번가)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료 장착까지 받을 수 있는 것이다. 가족과 함께 안전한 봄나들이를 위해 블랙박스를 장만하기에 가장 좋은 기회이다.
‘LK-9150 Duo’와 ‘LK-9350 Duo'는 전방과 후방 카메라 모두 각각 1920*1080p의 Full HD화질과 130도의 넓은 화각으로 언제나 깨끗한 영상을 담아낸다. 담아낸 영상은 자체의 3.5인치의 LCD 화면에서 즉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최신 소니 IMX 322 센서를 사용하여 야간에도 탁월한 화질을 자랑한다.
이번에 행사하는 두 제품 모두 상시전원장치가 내장된 제품으로 상시전원안전장치를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주차까지 녹화할 수 있다. 또한 C형또는 D형 옵션을 선택해서 ‘LK-750 OBD II’와 연동하면 차량의 RPM과 속도, 브레이크 시점, 액셀러레이터 강도 등의 차량거동 정보도 같이 기록되어 급발진도 확인할 수 있는 진정한 블랙박스로 거듭난다.
저장 공간은 SD카드(주행, 동작감지 녹화)와 마이크로 SD카드(이벤트, 수동녹화)를 사용하며, 각각 최대 256G까지 총 512G까지 저장할 수 있어서 뛰어난 화질을 용량에 대한 걱정 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증정하는 무료 장착 상품권을 제시하면 지정된 장착점 혹은 지정 출장 장착으로 설치할 수 있다. 사용가능 지점은 장착 상품권과 같이 동봉한 안내문과 루카스 블랙박스 홈페이지(www.lukash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루카스 블랙박스에서 꼼꼼히 확인해서 지정한 프리미엄 장착점에서 최상의 장착서비스와 사후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행사는 4월 26일까지 진행되며, ‘LK-9150 Duo’는 G마켓을 통해, ‘LK-9350 Duo’는 11번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전후방 모두 풀 HD의 뛰어난 화질과 강력한 기능들로 무장된 블랙박스를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이고 엄선된 최상의 서비스로 장착하고 사후관리까지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11번가 이벤트는 (http://deal.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마켓 이벤트는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