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의 정비 프랜차이즈 오토오아시스가 봄의 불청객, 황사를 대비해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토오아시스 관계자는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황사 피해를 줄이기 위한 실내 살균과 차량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고 전했다.

오토오아시스의 황사대비 이벤트는 고객들의 황사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연막식 실내 살균탈취 서비스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오토오아시스의 온라인 홈페이지(www.autooasis.com)에서 쿠폰을 출력해 이벤트 기간 내 행사에 참여하는 오토오아시스 점포를 방문하면 누구든지 실내 살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차량 안전점검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어 나들이가 급증하는 봄철, 안전운전을 위한 차량 점검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지금 오토오아시스의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황사대비 이벤트의 자세한 내역 확인은 물론 서비스 제공 점포 찾기 서비스가 제공된다.
오토오아시스 관계자는 “봄철 황사 일수가 매년 증가하면서 사람은 물론 차량 또한 황사로 인해 많은 피해를 받고 있다. 특히 미세한 황사 먼지는 차량 노쇠화의 주범이다”며 “오토오아시스는 실내 살균 서비스를 제공해 자사 고객은 물론 차를 소지한 모든 고객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돕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오토오아시스의 황사대비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오토오아시스는 GS엠비즈에서 운영하는 세계적 수준의 경정비 프랜차이즈로서 표준화된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을 표방한다. 오토오아시스는 GS칼텍스 주유소,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500여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