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래버스 풀체인지 스포츠 에디션이 포착됐다.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 GMauthority에 게재된 신형 트래버스 스포츠 에디션은 20인치 전용 블랙 휠, 블랙 쉐보레 엠블럼, 블랙 컬러로 마감된 윈도우몰딩(DLO), 블랙 루프 스포일러 등이 특징이다. 국내 출시는 미정이다.

트래버스 풀체인지는 오는 2월 미국 미시간주 델타타운십의 GM 랜싱델타 공장에서 본격적인 생산이 시작된다. 신형 트래버스는 미국 판매를 시작으로 멕시코 등에 투입될 예정이다. 기존 트래버스는 현재 국내에서도 판매되고 있는데, 신형 트래버스의 국내 출시는 미정이다.

신형 트래버스 스포츠 에디션은 블랙 단일 외관 컬러로 운영되는 미드나잇(Midnight) 에디션과 다르게 다양한 외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신형 트래버스 스포츠 에디션은 전면부 블랙 그릴과 20인치 전용 휠, 블랙 컬러로 마감된 윈도우몰딩(DLO) 등 일반 모델과 차별화됐다.

또한 쉐보레 엠블럼과 차명, AWD 배지, 루프 샤크 안테나도 블랙 컬러로 도색됐다. 후면부 루프 스포일러 하단에는 블랙 컬러가 추가됐다. 신형 트래버스 외관은 ‘Chevy Highbrow’ 테마를 바탕으로 날렵하게 디자인된 상단부 주간주행등, 분할형 헤드램프 등 전면부가 특징이다.

신형 트래버스는 개선된 GM C1 플랫폼을 기반으로 실내 2열 공간이 확대됐다. 전체적인 차체 크기는 기존 트래버스보다 소폭 작아졌다. 실내는 디지털 계기판과 17.7인치 디스플레이 등을 제공한다. 2.5 가솔린 터보로 최고출력 328마력을 발휘한다. 최신 ADAS가 기본이다.

김한솔 기자 〈탑라이더 hskim@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